[외교부 해외안전 여행 바로가기]
[캄보디아 비자 안내]
- 도착비자 : 출발 당일 현지공항에 도착하여 본인이 직접 발급 (성인/아동/유아 동일 $30/1인)
- 사전비자 : 캄보디아 대사관을 방문해서 발급(성인/아동/유아 동일 $30/1인)
- E-VISA : 캄보디아 외교부 홈페이지(https://www.evisa.gov.kh/)에서 직접 신청후 출력해 소지해서 나감
[캄보디아 외교부 홈페이지 바로가기]
※ 비자신청서에 사진이 없을 경우,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(약 $2~5)
※ 사전비자, e-visa 발급시 도착현장에서 비자 절차없이 바로 입국 심사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.
ㅊ유의사항]
- 본 상품은 취소/환불 규정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.
- 예약시 입력하신 연락처 (휴대폰,E-mail) 가 올바르지 않을 경우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예약일 기준으로 72시간 안에 결제되지 않으면,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(48시간을 넘기신 경우 다시 예약을 신청해 주세요)
- No Show로 인한 일정 취소 시 일정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일정 외에 가이드 및 차량 사용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-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(교통,기상변화)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부득이한 경우 다음 일정을 위하여 축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여권이 훼손되거나 여권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시에는 비행기 탑승 및 라오스 입국이 불가능합니다.
- 외국국적 고객의 경우 담당자에게 반드시 비자관련 문의바랍니다
- 예약 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 이름으로 예약하셔야 합니다.
- 성인 1명과 한 방을 사용하는 아동 1명은 성인 요금과 동일한 요금이 적용됩니다.
-
[전자담배 소지안내]] 본 일정은 전자담배의 제조/구매/소지/흡연이 금지된 국가를 방문하며,
전자담배 소지가 적발될 경우 압수는 물론 벌금까지 낼 수 있으므로 소지하지 않으시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[호텔 관련 안내사항]
- 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- 호텔 체크인시에 현금 또는 카드로 호텔에 예치금을 낼 수 있으며, 체크아웃시에 예치금을 돌려드립니다.
- 객실의 더블베드/트윈베드, 커넥팅룸, 엑스트라 베드 요청은 체크인 당일 호텔사정에 따라 결정되므로 사전확정이 불가합니다.
- 해양스포츠시 안전에 최우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[물놀이 안전수칙]
본 상품은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하는 여행자에 한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.
개별일정 진행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[표준약관 13조4항]에 의거하여 출발 후 고객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한 경우에는
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 할 수 없습니다.
[입국절차 안내]
- 캄보디아 공항에 도착하셔서 도착 비자를 받으셔야 합니다
- 비자 받는 방법 : 비자 수속 직원에게 여권, 사진 1장 (4cm X 6cm 크기 이하), 비자 발급용 서류, 비자비용 $30을 준비해 주세요. 사진이 없을 경우,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캄보디아 국제공항에는 가이드의 출입을 법으로 규제하고 있습니다.
[취소/환불 규정]
[특별약관]
예약확정 후 여행자의 취소 요청 시 업체가 정한 특별약관에 의거 아래와 같이 취소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(국외여행약관 제5조 특약)
- 여행개시 30일전(~30)까지 통보시: 여행경비 100% 환급
- 여행개시 20일전(29~20)까지 통보시: 여행경비의 20% 취소 수수료 발생
- 여행개시 10일전(19~10)까지 통보시: 여행경비의 30% 취소 수수료 발생
- 여행개시 8일전(9~8)까지 통보시 : 여행경비의 50% 취소 수수료 발생
- 여행개시 1일전(7~1)까지 통보시: 여행경비의 80% 취소 수수료 발생
- 여행 당일 통보시: 여행경비의 100% 취소 수수료 발생
* 해당업체 근무일(공휴일 및 토, 일요일 제외) 및 근무시간(18시까지)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
(Q&A 게시판으로 취소/환불 접수 불가합니다 베프 고객센터(070-4125-4840번)에 유선상으로 만 가능합니다.
(최소 출발인원 미 충족 시 여행표준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사는 여행출발 7일 전까지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소비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. 여행 참가자 수의 미달로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지 통보 시 여행신청금은 전액 환급됩니다)
・본 상품은 현지사정(교통, 기상변화 등)에 의해 일정이 변경 될 수 도 있습니다.
[쇼핑정보]
전 일정 중
쇼핑 1회 방문
※ 해외 여행 시
US$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 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- 환불 필요서류: 영수증 원본, 반품 물건, 고객명, 연락처
- 단,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(진단서, 보석감정서 등)
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 (단,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)
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~6개월 정도 소요되며,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 (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)
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~15%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,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교환 및 환불 접수는 베프 고객센터 대표번호(070-4125-4840번 쇼핑환불 접수) 또는 카카오톡 상담문의(온라인 접수)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[공항이용 안내]
[사전항공 좌석 배정 안내]
[여행시 주의사항]
[업체정보]
・업체명 : 캄보디아 현지여행사
본 상품은 베프에서 엄선된 상품으로 본 판매 페이지에 제공되는 정보의 책임은 베프에, 해당 상품의 실제 운용에 대한 책임은 상기 업체에 있습니다.